최근 국내 샐러드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.
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보고서에 따르면,
2018년에 8893억 원 규모였던 국내 샐러드(신선 편이 과일·채소) 시장은
2022년에는 1조 4533억 원으로 성장했습니다.
이러한 성장세 속에서 샐러드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들은
몇 가지 공통적인 문제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.
1.
가격
•
계절에 따라 채소의 생산량과 가격이 크게 변동합니다.
•
최근 채소 가격의 급등으로 인해 식자재 원가 부담이 커졌습니다.
2.
품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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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격한 기후 변화로 인해 채소의 품질이 일정하지 않습니다.
•
흙, 벌레, 미세먼지, 농약 등 품질에 대한 걱정이 있습니다.
프리셀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
흙과 벌레, 미세먼지 걱정 없이 첨단 스마트팜에서 생산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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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이터 기반으로 수확량을 예측하고, 정기 배송을 통해
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WIN-WIN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.